22.11.15

장국영, 과연 의문사?

2009년 8월 16일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장국영의 죽음을 둘러싼 사건은 진실?‘편이 방송된 후 장국영의 죽음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장국영은 2003년 4월1일 만우절에 거짓말 같은 ‘투신자살’로 생을 마감했다. 장국영이 심각한 우울증과 애정문제 등으로 자신이 지내던 호텔의 24층에서 투신자살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홍콩은 물론 아시아를 비롯한 전 세계의 팬들은 놀라움과 충격에 휩싸이고 말았다.
26년간 세계적 스타로 군림하던 영원한 미소년 장국영의 자살 소식이 전해진 뒤 단 9시간만에 6명이 잇따라 자살했을 정도로 장국영의 죽음은 충격 그 자체였다.

그런데 장국영의 영화 같은 죽음에 숱한 의혹들이 제기된 바 있다. 대표적인 것이 동성애설. “남자를 사랑했고 삼각관계 때문에 세상을 떠나겠다”는 내용의 유서는 그러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장국영이 투신자살한 호텔 자체도 삼단케익 모양으로 시신이 발견된 장소로 사람이 떨어질 수 없는 구조이며, 당시 시신상태는 도무지24층에서 투신했다고 볼 수 없다는 것 등의 의혹이 제기된 바 있으나 사실로 확인된 바는 하나도 없다.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죽음마저 받아들여지지 않았던 장국영. 그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이 있기에 그를 둘러싼 이야기들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방송팀 kimgmp@bntnews.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